애지원복지회 제6회 김장김치 나눔행사
‘애지원복지회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고도훈)’은 지난 6일 ‘제6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셀바이오텍’과 ‘한돈’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올해 김장행사는 ‘셀바이오텍’이 후원한 신선한 김장용 무를 활용하여 맛있는 김치를 만들었고, 한돈자조금의 사회공헌사업인 <2024 김장, 한돈과 함께> 캠페인에 선정되어, 5kg의 수육용 한돈을 지원받아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총 30여명의 애지원복지회 사회적협동조합 직원·마산동방재단(대표 빙인자)를 비롯 까치봉사회와 자유총연맹 봉사단과 지역의 개인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 10kg 200박스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고도훈 이사장은 “많은 분들이 취약계층을 위해 함께해 주신 덕분에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이번에 마련된 김치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든든한 겨울 양식이 되길 희망하고, 이번 행사에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신 자원봉사자 분들과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셀바이오텍’과 ‘한돈자조금’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애지원복지회 사회적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과 따뜻함을 전할 계획이다.
<애지원복지회 사회적협동조합은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 장애인 활동지원, 방문 목욕, 재가 방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이다.>